함께해요

홈 > MAY > 함께해요

자원봉사와 스텝으로 청소년 사역에
함께 하실 분들은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문의 : 051-758-0384
메일 : missionaflame@hanmail.net

MAY함께 하려면

MAY는 십대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가치관과 바른 인생의 목적을 위하여 기독교 신앙을 그든 가운데 심음으로 이웃을 사랑하며,
사회공동체에 꿈이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하여 지난 1989년 6월 12일에 부산에서 '청소년교육선교회' 라는 기독교 선교단체로
출발해서 <사단법인 청소년선교횃불>로 발전해 왔습니다.

풍족한 중에 나누는 일도 귀한 일이지만 우리 자신이 궁핍한 중에 나눈느 일(고후 8:2)은 하나님께서 더욱 기뻐하시며,
하나님의 손안에서 놀라운 기적을 이루실 줄 믿습니다.(요6:1~13) 여러분의 후원이 이땅의 미래인 청소년을 살립니다.

기도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깊은 관심과 구체적인 기도는 선교의 시작이며 마지막입니다. 영적 승리를 위해서는 기도의 지원이 필수적입니다.
선교지에서 영적 상황과 구체적인 사역 내용을 보시면서 우리의 작은 신음에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도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로 후원하기
청소년 중보기도 모임을 위해 정기적인 캠프, 선교대회, 세미나, 심포지엄 사역을 위해, 문서, 홈페이지, 학교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스텝들이 청소년 선교사로서 항상 깨어 기도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 사역들이 체계를 갖추어가며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선교 헌금으로 후원하여 주십시오.

직접가지 못하는 복음의 소외된 그곳을 정성어린 귀한 물질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구별된 물질로 인해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쓰여지는 현금은 여러분의 인생에 가장 가치 있는 헌신이 될 것입니다.

자원봉사로 헌신하여 주십시오.

다양한 행정업무를 도와 효율적인 사역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지원 사역의 일환으로 자료정리와 문서 발송, 캠프 스텝 등 단순작업부터 선교 행정 후원관리등과 같은 업무까지 도울 수 있습니다.

후원이사가 될 수 있습니다.

MAY의 정신과 사명을 같이 하여 청소년을 향한 비전에 동참하고자 기도와 함께 물질 후원을 작성하여 드리는 분들입니다. MAY는 기도와 물질로 섬기는 분들의 사랑을 힘입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후원 이사는 정기적인 재정보고와 사역 내역을 방아 볼 수 있습니다.

MAY를 후원하시면

후원하신 후원금에 대해서는 연말소득공제 혜택이 있습니다. 회지 '푸른교육' 소식지를 보내드립니다. MAY가 주최하는 모든 행사 안내와 참여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MAY 후원 입금
※ 후원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051-758-0354 / 053-817-1318 / missionaflame@hanmail.net

051-758-0384 | missionaflame@hanmail.net

Copyright ⓒ 사단법인 청소년선교횃불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국세청 바로가기